티스토리 뷰
WebGL 이란?
WebGL은 JavaScript API이고 canvas에 사물을 빠르게 그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빠른 이유는 GPU를 사용하기 때문. GPU는 한번에 여러가지 계산을 할 수 있다. 병렬적인 작업 (Parallel task) 에 더 강점이 있다. 하지만 순수(native) WebGL을 사용해서 canvas에 point를 배치하고 pixel에 색을 채우는 것은 어렵다. 예를들어 삼각형 하나를 그리는 경우 최소 100라인의 코드를 작성해야 한다. 하지만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퍼포먼스 속도도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code > three.js' 카테고리의 다른 글
06. Animations (0) | 2021.07.02 |
---|---|
05. Transform objects (0) | 2021.06.27 |
03. Basic scene (0) | 2021.06.27 |
Three.js journey 시작! (0) | 2021.06.26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nomorecramming
- deadlock detection and recovery
- multiprogramming
- Semaphores
- Copy on Write
- message system
- dmacontroller
- multiple-processer scheduling
- 부모-자식 프로세스
- docxtemplater
- Peterson's Algorithm
- exec()
- 문제가된다면삭제하겠습니다
- deadlock ignorance
- deadlock avoidance
- i/odevice
- I/O burst
- real time scheduling
- devicecontroller
- 혹시이런거쓰면문제유출인가요
- timesharing
- process control block
- Program Counter
- test and set
- CPU Scheduler
- shortest job first
- process context
- modebit
- deadlock prevention
- CPU burst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